6, 7월의 공병 공병 힛팬 모음

6월에 드라마에 보기에 너무 집중하다보니 공병을 그냥 방치해서 7월과 같이 모아서 씁니다.
역시 전 뭐에 꽂히면 정신을 못 차려요(...)




스킨케어 샘플들입니다.

위쪽 왼쪽에 있는 건 vdl 스킨프로 브라이트닝 젤 에센스인데요.
가벼운 느낌의 세럼이어서 여름에 쓰기 좋았습니다.
약간 막이 느껴지는 실리콘 제형이었는데 제가 이 느낌을 별로 안좋아해서 구매의사는 없어요.

위쪽 가운데는 어퓨에서 받은 에센스 소스 스네일 바이탈 에센스입니다.
얘는 vdl 에센스보다 좀 더 무거웠는데 vdl과 마찬가지로 막이 느껴지는 질감이었어요. 젤타입 같은 느낌이에요.
역시 제 취향은 아니라 구매의사 없습니다.

위쪽 오른쪽에 있는 애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이에요.
젤타입 수분크림이라 여름에 쓸만한 제형이어서 6월에 썼던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막 씌우는 느낌을 별로 안좋아해서 역시 구매의사가 없습니다.

아래 왼쪽에 있는 건 노드에서 뭘 살 때 받았던 샬롯 틸버리 매직 크림이에요.
화학 자차가 들어있는 데이크림인데 프라이머+크림같은 느낌이었어요.
흡수 잘되고 보습도 잘 되는 크림인데 전 데이용크림 나이트크림 나눠서 바르는 사람은 아니라 구매의사는 없습니다.
기초화장품 갯수는 적은게 좋더라구요ㅎㅎ

사진엔 없지만 스킨푸드 유자 워터 세럼도 썼는데요.
얘는 막이 좀 느껴지는 질감의 가벼운 세럼이었고, 여름에 쓰긴 좋았는데 뭔가 트러블 돋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킨푸드는 저한테 4개 중에 1개 정도는 트러블 나게 하는 것 같아요. 나름 인기 많던데 나한텐 왜 그러는지...

역시 사진엔 없지만 에뛰드하우스 선프라이즈 머스트 데일리를 이번에 놀러가서 썼었는데요.
좀 뭉침은 있었지만 가벼워서 쓸만했어요. 의외로 괜찮아서 놀랐네요. 근데 살이 많이 탐(...)




이건 기초 공병이에요.

왼쪽의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아이크림은 두번째 구매였는데요. 무난하게 쓰기 좋은 아이크림이에요.
다만 가격이 싼 편은 아니고 성능도 무난해서 아이크림 찾기를 하고 있어서 당분한 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쓸만한거 찾아서 이것저것 구매해보다가 괜찮은거 없으면 다시 돌아가려구요.

중간에 있는 건 안달루 네추럴 앱솔루트 로즈 세럼이에요.
가벼운 느낌의 세럼이고, 약간 막은 씌워지는 느낌인데 그래도 허용범위입니다.
장미 천송이가 들어갔다는 그런 컨셉(...)이었던 것 같았고, 미백에 도움된다던데 전 미백에 도움되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여름에 쓰기 좋고,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싼 편이기도 하구요. 지금 다시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ㅎㅎ

오른쪽에 있는 건 시드물 데일리 포어클리닉 타이트닝 에센스입니다.
전에 블랙헤드 에센스랑 세트로 산건데 블랙헤드 리무버를 다 써서 코팩 쓰고 썼습니다.
알콜이 많이 들어서 자극이 좀 있었어요. 어차피 알콜이 모공을 줄여주진 않으니 괜히 샀다 싶었던...
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스킨푸드에서 산 에그 화이트 코팩도 썼었습니다.
러셀오가닉스 엔자임마스크 쓰고 샤워한 후에 요즘 코팩 쓰거나 클레이팩을 해주고 있거든요ㅎㅎㅎ
코팩은 자극은 있는데 날이 더워서 피지가 노답 상태라(...)
피지제거가 꽤 잘되서 놀랐습니다. 가끔 쓰면 좋을 것 같아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4개 사서 3개 썼는데 한갠 어디로 갔나 모르겠어요.
   
 


이건 뷰티베이에서 받았던 마리오 바데스쿠 클렌징워터입니다.
댓글로 전에 스테로이드 크림으로 논란이 있었던 브랜드라고 해서 쓸까 말까 고민했었는데요.
레티놀 참사로 가쓰오부시 현상이 일어났는데 스킨푸드 클워도, 아큐어 클렌징 크림도 너무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쓰게 됐는데 얘가 그나마 순했습니다. 구매의사는 없지만 레티놀 참사때 잘 썼어요.




이건 바디스크럽 공병입니다.
마이너스 417 아로마틱 바디 필링인데요.
집에 굴러다니길래 써봤습니다. 저 말곤 바디스크럽 쓰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같은 라인의 바디로션도 있었는데 좀 쓰다 버렸고, 이건 끝까지 썼습니다.
사해 소금이 들어갔다고 하던데 사봉보다 좀 입자가 굵어서 많이 따가웠어요. 사봉보다 오일도 무거운 느낌이었습니다.
전 사봉이 더 좋아서 사봉 살 예정입니다.




요즘 화장품은 별로 안사고 있는 거 많이 쓰고 있는데 왜 줄진 않는 것 같은지...
다음엔 쉐이딩이 공병 날 것 같아요. 많이 떨어뜨려서 조각 몇개만 남았거든요ㅠㅠㅠㅠㅠ





 


덧글

  • zeitgeist 2016/07/31 21:59 # 답글

    레티놀 쓰신다고 봤는데 그후론 뜸하셔서 피부과 다니시나보다;;고 생각했네요. 고생하셨어요.
  • 나무딸기 2016/08/01 12:03 #

    한번 난리가 나긴 했는데 3~4일 지나니까 안정되더라구요. 요즘은 조심해서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대신 효과가 그만큼 없어서 욕심이 나긴해요;;
댓글 입력 영역